목차



재경
홈 HOME > 지역별 동문모임 > 재경
재경

효천인(曉泉人)으로 살아감에 늘 감사드리며~~~

비주얼

사랑하는 동문 및 재학생 여러분!
재경순천효천고동문회는 약 25년 전에 대학생 위주로 시작하여, 현재는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약 1,000여명의 동문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봄, 가을 행사 및 송년회 행사를 진행하며 동문들과 따뜻한 시간을 나누고 있습니다.
현재, 11대 회장단으로 박현귀 회장(2회) 및 김대석 사무총장(5회)이 추대되어 동문회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재경동문회 산하모임으로 삼천회(인천. 부천지역 모임), 수원지역모임, 효남회(경기남부지역모임), 효서회(서울서부권지역모임), 효동회(서울북부.경기북부지역모임), 효천법조인모임, 효천골프모임, 효천기업인모임 그리고, 각 기수들 모임 등이 매우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재경효천고동문회는 다른 유수한 고등학교 동문회에 비해 역사는 짧지만 각자 자기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며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박홍근 국회의원 3선(2회, 중랑을)및 고위 공직자, 연예계, 예술 문화계, 스포츠 등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타 학교 동문회에서도 재경순천효천고동문회를 많이 부러워하고 있습니다.

우리 후배님들이 학교를 졸업하여 서울 및 경인지역으로 오시게 되면 주저 말고 재경동문회에 꼭 가입하실 것을 권유해 드립니다.
선배 동문들이 후배님들을 따뜻하게 맞아주고 이끌어 줄 것입니다.
앞으로도 재경효천동문회는 모교와 후배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따뜻한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동문님들을 하루 빨리 볼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 합니다.
효천인 으로 살아갈 수 있음에 늘 감사드리며~~~

재경순천효천고등학교총동문회장 박 현 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