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인사말
홈 HOME > 장학회 소개 > 인사말
인사말

반갑습니다. 효천장학재단 이사장 박병수입니다.

비주얼

효천장학재단이 출범한지 어느덧 7년이 지났습니다.
지금까지 효천고장학재단 발전을 위하여 힘써주신 역대회장님과 꾸준히 지원을 해주신 이사님들,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많은 동문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효천장학재단은 장학금수혜의 폭을 넓혀 학생들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고,
교직원들의 연수와 연구를 지원함으로써 교수학습의 효율을 높이고자 2014년 5월에 설립하여 현재까지 운영하여 오고 있습니다.
효천고장학재단은 민법 제32조 및 공익법인의 설립,운영에 관한 법률의 규정에 따라 효천고등학교의 교육이념을 이어받을 인재를 발굴,육성 하여 모교의 명예를 드높이고 지역사회와 국가발전에 기여할 인재를 키우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동문여러분
장학재단을 활성화시키고자 많은 예산을 들여 ,2017년 9월에 어플(App)을 개발하여 운용중에 있습니다.
장학재단활성화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휴대폰 App Store에서 “효천고”로 검색하시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전국에 있는 효천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효천장학재단은 장학 사업을 안정적으로 수행하는데 필요한 기금 확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효천을 아끼는 사랑하는 동문, 교직원, 이하 모든 분들이 크고 작은 정성을 모아주실 때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효천의 인재가’‘국가의 인재’ 나아가 ‘세계의 인재’가 될 수 있도록 같이 힘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